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핫플레이스 추천 분위기 있고 맛있는 전성기!

요즘 삼덕동만 가는거 같네요 ㅋㅋㅋ

조용하고 분위기 좋고 맛있는 곳이 너무 많아요

이번엔 그 핫하다는 전성기!

다녀왔어요!

골목골목 너무 이쁜곳이 많아요~

요즘 삼덕동에 꽂혔어요 ㅋㅋㅋ

전성기앞에 도착했는데

자그마한 간판에 불이 들어와있어요~

전성기라고 적혀있는데

사진에 안나와서 뚁땽..ㅠㅠ

앞에 있는 표지판을 끌어다가

사진을 찍어봅니다..

나 전성기 왔다!!

사진찍으려는 의지ㅋㅋㅋㅋㅋ

건물은 그냥 일반 건물인데 입구부분이 너무 이뻐요

입구만 보면 외쿡인거같기두...ㅋㅋㅋㅋㅋ

안에 사람이 많은 관계로 외관 사진은 이정도로...

특이하게 입구 들어가기전에

문 옆 벽면에

메뉴판이 있어요~

마음에 드는 메뉴가 없다면.....

근처에 괜찮은 곳이 많으니

살살 더 걸어다녀봐도 좋아요 ㅋㅋㅋㅋ

메뉴를 대충 스캔하고  문을 열고 뙇 들어오면

테이블에 다 여자..ㅎㅎㅎ

핫플은 다 여자들만 다니는 건가요...?

일하시는 분 셔츠 너무 이뻐서 시선강탈 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미고

화려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용 ㅋㅋㅋ

화이트와 나뭇결의 조화 ....굳뜨!

메뉴판은 주시지만 들어오기전에

이미 스캔했기 때문에

베이컨 치즈프라이즈와

코젤다크맥주를 바로 주문해용~

그러면 귀여운 건빵과 귀여운 포크와

귀여운 접시 3종세트...아니

귀여운 냅킨까지 4종세트가 나와용!!

시나몬 가루뿌린 코젤다크는 사랑이에요

두잔드세요.. 세잔도 가능하면드세요 ㅎㅎ

드디어 나온 베이컨 치즈프라이즈!

이거 아는 맛인데....

살찌는맛!!!

맥주랑 느므느므 잘어울려요!!

감자로 목이 막힐 때 쯤

맥주로 목을 축여줍니다....

그럼 두잔 세잔도가능해여

여름엔 시원한 맥주만한게 없쥬???

전성기 라거와 연남동에일도 마셨어용

무슨맛인지 기억이 안나서

또 한번 갈꺼에요!!!

떡볶이도 너무 맛나보여서 또 갈 예정 ㅋㅋㅋ

치얼쓰!!

지도 첨부해드려요~

주말에도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삼덕동으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