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삼덕동 핫플레이스 이자카야 츠키아카리

오랜만에 친구들과 삼덕동에 갔는데

너무 이쁘고 핫한곳이 많아서

어디에 가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가

이자카야 츠키아카리에 가보았습니닷!

 

입구부터 넘나 깔끔하고 이뻐요!!

그냥 밖에서 보면 이자카야 같지 않아요~

파스타나 스테이크 팔거같은거 있죠~ㅋㅋ

 

들어가 보니 자석이 여러군데 있긴했는데

핫한 곳인지 거의다 차있더라구요~

오픈주방 쪽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에도

사람이 다 앉아 있었어요~

다행히 저히는 중간 테이블 차지!

 

급하게 주문하느라.. 메뉴사진찍는거 까먹었어요 ㅠㅠ

메뉴판 이미지는 츠키아카리에서!

저희는 3명이서 갔기때문에

밥도 못먹은 터라...

3인세트를 시켰어요!

모듬사시미 중자 사이즈와

나가사키짬뽕탕, 메로구이, 모듬초밥 이렇게 시켰어요~

 

제일 먼저 나온 모틈사시미!!

비쥬얼 장난아니죠~

문어진짜 JMT!!!!

다른 회들도 살살 녹는것 ㅠㅠ

다만, 연어가 조금 비려서 아쉬웠어요~

 

따끈한 나가사키탕도 나왔어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어서

밥말아 먹고 싶을 정도 였어요 ㅋㅋㅋㅋ

 

음식이 하나 둘 나오는데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초밥도 너무 맛있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두 연어가.. 비렸네여...

 

 

마지막으로 메로구이!!!!!!!!!!!!!!!!!!!!!!

이거진짜맛있어요 ㅠㅠㅠㅠㅠ

혹시 가시면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메로구이도 너무 쭬깃쭬깃 탱탱하구

소스가 진쨔 짱이에요 ㅠㅠㅠㅠㅠ

느므느므 맛있음!!!!

 

 

넘나 푸짐한것...ㅋㅋㅋㅋㅋ

푸트파이터는 행복합니다~

3인세트 셋이 먹기 딱! 좋아여

잘 못드시는 분있으면 2인세트도 괜찮은거같구..

저희는 다 잘먹어서 안남기고

싹싹 먹고 왔답니다!!!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맥주샷!

갔을때 때마침 생맥주가 똑 떨어져서 ㅠㅠ

병맥주 마셨네유,,,

가시는 분들은 생맥주와 함께 드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