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핫플레이스 맥주마시기 딱좋은 삼덕동 모앤모

요즘 삼덕동에 너무 예쁘고 핫한 곳이 많이 생긴거

같아요 ( °ټ°) !!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

주말에도 조용하게 맥주한잔 하기 딱좋은 곳이

많아져서 요즘엔 거의 삼덕동에서

모임한답니다~

최근 다녀온 따끈따끈한

대구 신상 핫플레이스 모앤모

포스팅 해볼까해용~ㅋㅋㅋ

 

삼덕동 골목안에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지도 몰라용 ㅜㅜ

하지만 우리에겐 지도어플이있잖아요!

지도어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 ͜ʖ ͡°) 헿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에요!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

입구가 너무 이뻐서 앞에서

그냥 아무렇게나 서서 사진 찍어도

인생샷 가능할거 같아요!!

요렇게 마당에 하얀 자갈이 깔려있어서

너낌있어요~ 하얀색 벽과 잘어울려요!

중간 중간 징검다리 처럼 있는

돌들을 밟으며 입구로 들어가면된답니다ㅋㅋㅋ

너무 이뻐!!!(<●>ω<●>)✧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봅니댜.....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라!!

YES~~~~(๑˃̵ᴗ˂̵)و 

크림뇨끼도 먹구싶구.....

차돌양지구이도 먹고싶었지만...

간단하게 먹기로 해요....

저희는 목살샐러드로 선택!!!

지금보니 왕새우튀김도 있네요..

치킨가라아게도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다음에 또 가야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유행하는 심술이랑 빙탄복도 있어요~

저는 시원한 크림생맥으로!!

역시 여름엔 시원 맥주가 최고인거 같아요 ㅠㅠ

짱맛...˘◡˘

주문 후 그제서야 주위를 둘러보는....ㅋㅋㅋㅋ

핫플레이스 답게 가게 안 테이블은

순식간에 사람들로 가득찼어요~

천장은 한옥너낌이지만 조명은

샹들리에!! ㅋㅋㅋㅋ 샹들리에 너무 이뻐서

계속 시선강탈당했어요 ㅜㅜ 짱이쁌!! 비싸보여...

기본안주로 짭짤한 프레첼과

감자칩이 나와요~

이것만 있어도 맥주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푸짐하게 담아주시는 인심좋은 사장님!

시원한 맥주 나왔어요!

크림생맥으로 시켰는데 완전 시원하구

맛있었어요 ㅜㅜ 역시 여름엔 맥주가 최고!!!

짱짱맨

주문한 목살 샐러드!!짜잔!!!!

채소들도 너무 신선해서

아삭아삭 하고

소스와 고기 야채가 참 잘어울렸어용 ㅋㅋㅋ

하지만 치킨가라아게.. 아쉽네여ㅜㅜ

다음에가면 꼭먹을꺼에여!!!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왠지 앞으로 자주 갈거같아용ㅋㅋㅋ

삼덕동에서 분위기 있게

맥주한잔 하시고싶으시거나

모임있으신 분들 모앤모 추천드려요~

더운여름밤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시원하게 있었어용!!ㅋㅋㅋ

마지막으로 모앤모 입구에 있던

느낌있는 그림!!

대구핫플레이스 모앤모 좋아여~

골목길에 있으니 지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