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카페추천 요즘 핫한 상인동카페 시기(sigi)

요즘 더무 찌는 듯한 더위에 맨날 카페에 가는거 같아요..

sns 둘러보다 이쁜 카페 발견!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올려봅니다~

상인동 골목에 위치한 카페시기!

저는 가오픈때 다녀왔어요~

다녀온지 한달 된거같네요...

가오픈떄도 사람이 많았아요 ㅜㅜ

문이 책장으로 되어있어서 특이했어용ㅋㅋㅋ

다들 저기 앞에서 문 열고 사진을 찍더라구용!

핫플 확실하구용!

옆쪽에 거울이 있어서

거울샷도 가능하답니다 ㅋㅋㅋ

저는 시기갔던날 비가와서 습하고 더워서

앞에서 사진만 찍고 바로 들어갔더랬쥬~

가오픈 시기여서 그런지 메뉴판이 하나..?

지금은 좀 달라졌으려나요?

한번더 가봐야겠어용!

분위기가 완죤!!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연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살짝어두워서 그른가 ㅋㅋㅋ

시기에서는 맥주도 판답니다~

저녁에 간단하게 맥주하기에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ㅜㅜ

다음엔 저녁에 한번 더 가보려구요~

안에 인테리어 사진을 못찍었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쏙!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가보심이..ㅋㅋㅋ

저는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시켰어요~

더운날엔 역시 아이스로!!

1인1음료여서 친구와 같이 하나씩

사이좋게 마시고 맛보았습니당ㅋㅋㅋ

아인슈페너도 크림이 아주 고소한것이

맛있어용!!

사실 펜케이크도 주문.....

반죽이 똑떨어져서 좀 기다렸다 먹었지만

맛있어용~ㅋㅋㅋㅋ 겉에 과일이랑 아이스크림이랑

팬케이크가 잘어울렸어요!

기다린건20분 먹는데는2분 ㅎㅎㅎ

다음엔 맥주랑 감자튀김먹으러

가야겠어요!

분위기가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같이 간 친구도 다음에 또 오자며...ㅋㅋㅋ

특이한 컨셉의 카페 시기~ 밤에가도 좋고

낮에 가도 좋아용~

책장 문 앞에서 인생샷 남겨보세요!

 

저는 찾는데 조금 걸렸어요 ㅜㅜ

지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아 주차할 곳이 없다는점... 골목에있다는점 유의하세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