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핫플레이스 빵이 맛있는 아눅베이커스

대구에서 요즘 핫한 카페인 아눅베이커스!

저도 방문해보았어요~

위치는 수성구 범어동쪽에 있답니다~

요즘 요기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ㅋㅋㅋ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뻐요!

약간 일본의 교토감성이 느껴진달까?ㅋㅋㅋㅋㅋ

창문의 창살이 일본 너낌 나는것이~

일본여행온 기분이였어요 ㅋㅋㅋ

천장의 샹들리에도 너무 이뽀요!

요즘 이런 샹들리에 달린 곳이 참 많더라구요

유행인가봐요..???

쇼케이스에 있는 맛있어보이는 빵들~~

ㅠㅠㅠ넘나 맛있어 보였어요

마음같아서는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참았답니다.... 꾸욱... 다먹으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아용...

아눅베이커스에 크루와상이 맛있다고 하는데요!

프랑스산 밀가루와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해서

맛있고 비싼건가용??ㅋㅋㅋㅋ

친구들과 함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패션후르에이드,

뱅오쇼콜라, 아몬트드크루와상,까눌레를

먹었어용!!

패션후르에이드는 잘 섞어서 드셔야

제대로 된 쌍큼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크루와상 진짜 짱짱맛이에요 ㅠㅠ

기본크루와상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아몬드크루와상도 넘나 맛난것!

뱅오쇼콜라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귀여운 까눌레......

너무 이쁜까눌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친구는 자기스타일 아니래요 ㅠ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구카페핫플레이스 아눅베이커스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거 괜찮은거 같아용

맛도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