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광장코아 근처에 빙수집 방문!

광장코아 근처에 빙수집 방문 했어요!

제가 시킨 주문은 메론딸기빙수 를 시켰어요

제가 딸기를 좋아하는데

딸기 시즌이 아니라서 ㅠㅠ

그래서 메론딸기는 딸기가 있다고해서

시켜는데 조금 밖에 없어서 딸기가

아쉽네요

그래도 이쁘게 메론을 컷팅식 하면서

딸기를 먹는데

아 딸기 정말 맛있어요!

사르르 녹는기분이랄까 행복했어요!

                                         

빙수는 역시 1인 1빙이죠

거의 다 제가 먹었어요!

딸기 시즌에 정말 딸기만

먹고싶어졌어요 ㅠㅠ

딸기야 빨리왕!! 기대하는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