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반월당카페 분위기 좋은 사택에 다녀왔어요!

반월당카페 분위기 좋은 사택에 다녀왔어요!

반월당에 있는 카페 사택에 다녀왔어요.

친구와 동성로에서 볼일을 보고 편하게

찾아갈 곳이 필요해서 다녀왔답니다 ㅋㅋ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2층에 있었는데요.

자그마하지만 알찬 느낌의 카페였어요.

분위기가 되게 편안해서 잘 쉬다가 왔네용!

전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ㅋㅋ

테이블 밑에 이런 식으로 해 놓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드로잉?..도 하시는 거 같았어요 ㅋㅋ

예쁘게 비엔나커피도 그려두셨더라구요!

저녁이 되니 조명으로 더욱 잔잔한 느낌을 풍기던

반월당카페 사택이었어요.

그렇게 시끄러운 카페는 아니라서 좋았어요.

다른 때는 모르겠지만 ㅋㅋ

조용함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고!

지도도 첨부해두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