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앞산맛집추천 '지오네' 괜찮네~

앞산맛집추천 '지오네' 괜찮네~

앞산에 있는 '지오네'에 다녀왔어요 ㅋㅋ

동성로점만 가보았는데

앞산에도 생겼다길래 다녀왔네요!

1층은 만석이라 2층에 앉았어요!

2층은 약간 큰 다락방의 느낌을 풍기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밤에는 무드있는 느낌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ㅋㅋ

정말 굿!

커플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거 같았어요.

식전빵이 되게 괜찮았어요!ㅋㅋ

파스타도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여기 파스타 진짜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흑 피자도 사랑이얌 ㅜㅜ

여기는 두루두루 다 맛있었어요ㅜㅜ

여러분 여기 파스타는 사랑이에요!!

꼭 먹어보시길!

피자는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레몬에이드도 뇸뇸~

영업시간 참고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