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서울역카페추천 '소월길 그집'

서울역카페추천 '소월길 그집'

서울역 근처에서 시간이 잠깐 붕 떠서

열심히 카페를 찾다가 다녀온 곳이에요 ㅋㅋ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맛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예쁜 커피점 말고

여기를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1층에서 커피를 구입하고 2층에서 마실 수 있어요 ㅋㅋ

2층에서 전 뇸뇸 마셨답니다!

내부가 엔티크한 느낌 나는 녀석들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아마도 커피 원두를 담아오는 통 같아요 ㅋㅋ

여기는 원두도 종류가 많고 티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1층 내부는 사람들이 주문하고 그래서 못찍었네요ㅜㅜ

정말 커피 맛집을 가보고 싶다! 하면 여기 가보시길 정말 추천합니다!

서울역에서 걸어서 금방이니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