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케이크 '리틀라이언' 비추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먹었어요 ㅋㅋ

근데 맛은.. 음....

모양은 정말 귀엽죠?ㅋㅋㅋㅋ

예뻐서 혹해서 저도 사 보았는데

그냥 아이스크림 사서 드시길 추천!ㅋㅋㅋ

여기.. 위에 크림?이 약 맛이 나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다 긁어냈어요.. 맛 진짜 없어요 위에 크림...

안에는 그냥.. 아이스크림인데 굳이 이 가격으로

이걸 사 먹는거보단! 아이스크림사서 알차게 드시길 추천해요!

생일선물로 이런 거 줬다간 욕 먹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