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동성로양식맛집 '모던경양' 추천!

동성로양식맛집 '모던경양' 추천!

동성로에 있는 모던경양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여기 사람은 적어서 맛없나?ㅜㅜ 했는데

맛도 분위기도 좋았떤 곳!

정말 모던한 느낌으로 정말 괜찮은 분위기 인테리어라

좋았어요 ㅋㅋㅋ

저희는 세가지를 시켜서 먹었는데용 ㅋㅋ

더워서 다 같이 맥주도 한잔씩 했답니다!

여기 함박스테이크 맛있어요 ㅋㅋㅋ

카츠도 맛있었답니다><

오므라이스는 그냥.. 보통?ㅋㅋㅋ

이거보단 다른 거 추천해드려요!!

음식이 그래도 다른 노맛집들보다

평타로 정말 괜찮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