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동대구역카페 '앙드뜨와레코즈' 다녀왔어요!

동대구역카페 '앙드뜨와레코즈' 다녀왔어요!

 

 

 

사실 카페 오픈하자마자 초기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늦은 후기ㅜㅜ

 

 

카페도 하면서 소품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분위기는 정말 깔끔한 느낌!

 

 

이렇게 가게 내부를 찍자 마자 ㅋㅋㅋㅋ

 

사람들 몰아와서.. 그 뒤로 카페는 꽉 찼다는...

 

인기가 꽤 많더라구요!

 

 

내부도 꽤 넓어서 좋았어용 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대동강 맥주와 앙드뜨와의 디저트를 시켰어요.

 

저거 사과와 오트밀이 들어간 건데 진짜 맛있어여!!!!

 

여러분 여기가면 꼭 저 디저트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