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앞산카페추천 '금토끼' 분위기가 최고!

앞산카페추천 '금토끼' 분위기가 최고!

 

 

앞산카페추천 할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적어볼까 해요 ㅋㅋㅋ

 

'금토끼'라는 곳인데요!

 

여긴 카페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맛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 친구와 함께 총총 다녀왔답니다!ㅋㅋ

 

 

가게가 되게 아기자기하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옛 필름카메라들도 곳곳에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사장님이 꽆을 좋아하시는 건지

 

여기저기 꽃도 많아서 더 분위기가 좋았던 거 같아요!ㅋㅋㅋ

 

 

곳곳에 이쁜 잔들과 그림, 사진, 그릇들도 있었어요 ㅋㅋ

 

스콘도 판매하는 곳이라

 

저희는 스콘하나와 음료 두잔을 주문해보았답니다!ㅋㅋ

 

 

저는 라벤더라떼를 주문하였어요 ㅋㅋㅋ

 

뭔지 궁금해서 시켜보앗는데..!! 완전 라벤더향이 풍기면서 진짜

 

입에서 확 퍼지더라구요!

 

여러분 이거 두번드세여!!!ㅋㅋㅋ

 

 

분위기 좋은 앞산카페추천 금토끼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