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삼덕동카페추천 '스테이웜'

삼덕동카페추천 '스테이웜'

 

 

 

친구와 삼덕동에 약속이 있어서 스테이웜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사실 가고싶던 곳인데 어느새 미루고 미루다보니

 

이제야 가봤어요 ㅋㅋ

 

 

내부는 정말 깔끔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좌석이 조금 불편하긴 했답니다ㅜㅜ

 

 

여기저기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즐겁긴 했어용!ㅋㅋ

 

 

근데 음료는 정말... 제 입맛엔 아니라 조금 실망 스러웠어요ㅜㅜ

 

그래도 계속 사람은 많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계속 오는 걸 보니 맛은

 

케바케라 저는 아니었어요ㅜㅜ

 

인기많았지만 조금 실망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