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청담동압구정맛집 'fifty50' (피프티) 추천해요!

청담동압구정맛집 'fifty50' (피프티) 추천해요!

 

 

친구와 청담동쪽에서 만날 일이 있어 다녀온 피프티입니당 ㅋㅋ

 

메뉴판을 못찍었네요ㅜㅜ

 

내부엔 사람이 많아서 패스..!

 

저희는 화덕피자 하나와 리조또를시켰어요 ㅋㅋ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낸 버섯리조또!

 

제 친구는 정말 잘 먹던데

 

전 트러플향이 조금 과하게 느껴져서 힘들었...

 

결국 친구가 대부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쁘진 않았지만 트러플오일이

 

조금 적게 들어가면 나을 거 같다..라는 생각을 했답니다ㅜㅜ

 

 

그래도 나도 모르게

 

자꾸 손이가고 먹고 있던 리조또 ㅋㅋㅋㅋㅋ

 

 

피자 이름은 사실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요..

 

루꼴라와 새우가 들어간 피자입니다!ㅋㅋㅋ

 

이거 맛있어요 여러분!

 

 

소스도 맛있구 ㅋㅋㅋ 진짜 괜찮더라구요~

 

피프티 메뉴 가격이 정확이 기억 나지 않지만..

 

대략 메인 메뉴 1개당 2만원 초반대였어요!

 

가격대비 맛은 괜찮았던 곳!

 

다른 곳들 웨이팅이 심해서 왔던 곳인데

 

맛있어서 감격했던 곳이에요 ㅋㅋㅋㅋ

 

트러플 오일 좋아하시면 저 리조또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