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안지랑카페추천 '커피플라자' 추천!

앞산카페추천 '커피플라자' 추천!

 

 

앞산과 안지랑 근처에 있는 커피맛집 커피플라자에 다녀왔어요 ㅋㅋ

 

 

내부는 아기자기 하니 예쁜 편이에요 ㅋㅋ

 

저녁에 가니 은은한 조명들이 더욱 예쁘더라구요~

 

 

메뉴판은 저기 가죽으로 되어 있는 것인데

 

아메리카노, 라떼, 핸드드립 으로 크게 나뉘어져있었고

 

더욱 자세한 설명은 사장님이 잘해주시더라구요!ㅋㅋ

 

 

따뜻한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친구와 좋은 대화를 나눴네요 ㅋㅋ

 

정말 커피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커피에 관해 자부심도 있으셨구요 ㅋㅋ

 

 

사진을 찍다보니 거품이 가라 앉았네요ㅜㅜ

 

사장님이 쿠키가 있는데 조금 먹어보라며 주셨어요 ㅋㅋㅋ

 

이런 거 너무나 감사합니당><ㅋㅋ

 

 

아기자기한 가게에 커피맛도 일품인

 

안지랑카페추천 커피플라자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