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동성로화덕피자맛집 '지오네'(ZIONE) 추천

동성로화덕피자맛집 '지오네'(ZIONE) 추천

 

 

친구와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

 

이 날은 쫀득한 화덕피자가 땡기던 날이었어요 ㅋㅋ

 

그래서 열심히 서칭해보고 간 지오네!

 

 

처음 가보는 곳이라 사진을 찰칵찰칵 ㅋㅋㅋ

 

날이 좋을 땐 테라스에서 식사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ㅋㅋ

 

 

왼쪽에 보이는 곳이 화장실인데ㅜㅜ

 

여기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그리구 발 디디는 곳에 돌이 애매하게 있어서

 

발목 완전 삘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ㅋㅋㅋ

 

 

이렇게 미리 앉아서 웨이팅을 합니다~

 

저녁엔 요즘도 아직 쌀쌀하다보니까

 

담요를 가져다 두셨더라구요 ㅋㅋㅋ

 

엉덩이 시려울까봐 깔고 앉으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여!ㅋㅋ

 

 

오래 기다려야하나ㅜㅜ..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ㅋㅋㅋ 저희는 일찍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도저히 찍을 수가 없었어요ㅜㅜ

 

지오네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으면 좀 많이 시끄러워져서 힘들어요..ㅋㅋㅋㅋ

 

오른쪽 끝에 보이는게 화덕피자를 만들 수 있는

 

화덕이었어요!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신기!ㅋㅋ

 

 

지오네비어 : 3,500원

 

친구와 맥주 한잔씩 시켜서 마십니당 ㅋㅋㅋ

 

이 날은 친구가 한턱 쏘았어요><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는~ㅋㅋ

 

식전빵은 무난했어요!

 

 

크림버섯베이컨파스타 : 13,900원

 

 

이거 정말 난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싶다!하면 강추해요 ㅋㅋ

 

전 너무 묽은거보단 진한걸 좋아하는데

 

여기 크림파스타 칭찬해~ㅋㅋ

 

 

양이 사실 조금 적어보였는데

 

실제 먹고보니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

 

그리구 버섯도 식감이 정말 좋아서ㅜㅜ

 

이건 정말 강력추천해요!

 

 

천사피자 : 16,900원

 

 

느끼함을 제대로 느껴보고자 ㅋㅋㅋㅋㅋㅋ

 

피자마저 크림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양파, 베이컨, 파마산치즈, 생크림소스, 생모짜렐라 치즈가 올라 가는 피자였어요.

 

 

거의 비슷하게 나온 피자와 파스타!ㅋㅋ

 

여기는 피자도 파스타도 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피자 도우가 쫄깃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ㅋㅋ

 

근데 전 조금 싱겁게 먹는데

 

도우가 조금 짜서 당황하긴 했습니당 ㅜㅜㅋㅋㅋ

 

하지만 무난하니 정말 괜찮았어요!

 

 

꽤 느끼할 거 같은 조합이었지만 친구랑

 

배부르게 제대로 즐겼네요 ㅋㅋ

 

음식 두가지라 다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ㅜㅜ

 

양이 많아서 ㅋㅋㅋㅋ

 

피자 반은 남겨서 포장해왔어요><

 

 

다음에도 생각나서 또 들릴 거 같은 지오네입니당 ㅋㅋ

 

동성로에서 입에 맞는 맛집을 찾기가 힘들어서 더욱 좋았네요><ㅋㅋ

 

 

 

동성로화덕피자맛집 지오네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5길 72-1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0시 까지

 

Break time : 평일 15:00~17:00 / 주말 16: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