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동성로일본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동성로일본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친구와 동성로에 약속이 있어서

 

메뉴를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더 더워지기전에 따뜻한 걸 먹으러 가자! 해서

 

일본라멘맛집으로 요새 유명한

 

'멘야산다이메'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많은 편이 아니에요.

 

전 얼큰하게 먹고 싶어서 '카라구치라멘'을 시켰고

 

친구는 오리지널을 좋아해서 ' 돈코츠라멘'을 시켰습니당 ㅋㅋ

 

그 외에도 다른 분들은 교자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귀엽게 토핑은 메뉴판 외에도 이렇게 붙어있었어요!ㅋㅋ

 

멘야산다이메 본점은 일본이라

 

직원분들도 일본어로 주문을 받기도 한답니다!

 

 

여기저기 일본풍이 많이 풍기죠?ㅋㅋ

 

 

이것도 일본 음료중에서 유명하던데

 

많이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사케는 소량씩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전 친구와 라멘만 먹기로!ㅋㅋ

 

저희는 토핑도 따로 추가하진 않았어요~

 

 

친구의 돈코츠라멘!ㅋㅋ

 

국물이 정말 뽀얗더라구요.

 

친구는 여기 종종 오는데

 

맛이 매번 조금씩 달라서 아쉽다고 하던 ㅜㅜ

 

 

전 대구 멘야산 다이메는 처음와봤는데

 

차슈 너무 태워져서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점을 전 종종 가는데

 

이태원 점 챠슈사진은 제일 밑에 올려둘게요 비교해 보시길ㅋㅋㅋ

 

 

그래도 친구는 대구에선 이 정도면 맛있다구 냠냠

 

국물도 이 날은 짜지 않고 좋다구 하더라구요!

 

제가 먹어봐도 구수한 맛이 나면서 좋았어요~

 

 

챠슈를 이렇게 태우시는 이유는 좀 궁그미...

 

혹시나해서 친구에게 물어봤는데

 

여긴 올때마다 챠슈가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그 만의 이유가 있겠죠?

 

 

면도 쫄깃하니 맛이 무난했던 돈코츠라멘!

 

 

저의 카라구치하멘도 짜란~

 

이거 전체샷은 안찍었네요ㅜㅜ 친구꺼 맛보고

 

제꺼 먹느라 제대로 못찍..

 

 

여기에 숙주나 파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ㅋㅋ

 

 

국물은 꽤나 칼칼하니 좋았습니당><

 

전 돈코츠보단 역시 조금 더 자극적인 카라구치라멘이 좋더라구요!

 

요렇게 잘익은 면과 먹으면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이 사진은 이태원점의 챠슈인데요~

 

이태원점은 정말 태우지 않고 약간의 그으름만 나게 하는데

 

지점마다 다른가봐요.

 

전 이태원점이 더 취저인걸루!ㅋㅋ

 

대구점은 조금 안타까운 점들이 있었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