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경복궁카페추천 '프릳츠'

경복궁카페추천 '프릳츠'

 

 

 

커피 원두를 여기저기서 많이 쓰는만큼

 

커피맛으로 유명한 '프릳츠'에 다녀왔어요 ㅋㅋ

 

 

아라리오뮤지엄과 같이 있는 곳입니당 ㅋㅋㅋ

 

주문하는 곳과 앉는 곳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주문은 요 사진에 보이는 곳에 가서 하셔야 합니당 ㅋㅋ

 

 

디자인들이 다 예스러움이 넘쳐서

 

전 좋더라구요~ 이런 느낌 매우 귯!

 

 

디저트도 많이 판매 하고 있었는데요.

 

전 꽤 이른 시간에 궁을 돌아보고 하느라

 

배가 고파서 스콘하나를 겟!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대부분 달아보였기에ㅜㅜ

 

기본스콘으로!ㅋㅋ

 

 

이렇게 카페 한켠엔 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예요.

 

 

프릳츠의 물개 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전 볼때마다 귀여워서 심쿵 ㅜㅜ

 

 

스콘을 받은 그릇마저 엔틱 느낌이 뿜뿜

 

커피는 생각보다 무난했어요 ㅋㅋ

 

 

경복궁카페 프릳츠는

 

생각보다 무난했던 커피와

 

버터의 풍미가 폴폴 풍기던 스콘

 

하지만 역시 스콘은 저의 입엔 레이어드가 최고!!ㅋㅋ

 

 

경복궁카페추천 프릳츠에서는

 

날씨가 더 풀리고 미세먼지만 없다면 밖에서

 

커피를 한잔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미세먼지야 황사야 오지마ㅜㅜ..

 

 

경복궁카페 '프릳츠' 지도 첨부합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