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반월당카페 '노스텔지아' 분위기는 굿

반월당카페 '노스텔지아'

 

 

 

분위기 좋기로 유명한 노스텔지아에 다녀왔어요 ㅋㅋ

 

사람이 북적북적 정말 많더라구요ㅜㅜ

 

 

한켠엔 이렇게 꾸며 두셨어요 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차라리 저기도 자리였으면..ㅜㅜ 이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여긴 꽤나 넓은 카페라는 점!

 

곳곳의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곳이에요 ㅋㅋ

 

 

전 아이스라떼를 시키고 친구들도 각자 원하는 메뉴 ㅋㅋㅋ

 

커피가 맛있는 집은 아니였어요ㅜㅜ 조금 슬펐..

 

 

각자들 원하는 메뉴를 주문 ㅋㅋㅋ

 

자리는 정말 예뻐서 좋았답니다><

 

날씨가 선선할 때 밖의 야외자리에 앉아도 정말 좋을 거 같았던 곳!

 

분위기 뿜뿜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