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반월당술집 '캡틴모건' 정말 좋은 분위기

오랜만에 친구와 술 약속이 있어서

 

캡틴모건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정말 분위기와 맛이 모두 좋은 곳이라

 

여기는 자주 가게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피쉬앤칩스와 친구는 맥주!

 

전 싱글몰트를 마십니당 ㅋㅋㅋ

 

 

여기 피쉬앤칩스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영국본토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여기서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이거 강추해요!

 

꼭 식초 뿌려서 먹어보세요!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지만 위스키도 판매하고 있는데

 

전 배부르면 요거 마시기 좋더라구요 ㅋㅋ

 

다른 분들도 도전해보시길!

 

하지만 모건은 맥주가 맛있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