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앞산맛집 '아인쿠'에서 이탈리안가정식

앞산에 친구와 저녁 약속이 있어서

 

'아인쿠'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친구가 처음와본다고 하여서 음식을  골고루 시켜봅니당 ㅋㅋㅋ

 

뇨끼, 찹스테이크, 아란치니를 시켰어용!ㅋㅋ

 

 

찹스테이크에는 리코타치즈와 올리브 등이 들어 있어서

 

입압에서 착착 맛있음이 터집니당 ㅋㅋ

 

 

여기 뇨끼도 정말 맛있어요 ㅋㅋ

 

뇨끼의 참맛을 알게해준 곳?

 

그리고 찹스테이크도 뇨끼도

 

새우가 오동통한게 많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어요 ㅋㅋ

 

 

느끼하면서 맛있어요ㅜㅜ

 

이렇게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치즈도 들어가서 맛있답니다!

 

 

그리고 아란치니!

 

여기는 안의 내용물의 종류와

 

겉의 소스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아란치니 안에도 치즈가 듬뿍이에요 ㅋㅋㅋ

 

여기는 치즈덕후라면 대만족 할 거예요!

 

 

후.. 정말 맛있겠죠?

 

전 동성로의 아인쿠보다 여기가 좋았어요 ㅋㅋㅋ

 

넓고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더 친절!

 

 

친구가 그렇게 배고프다고 하더니

 

정말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물론 저도 잘 먹었습니다만!ㅋㅋ

 

정말 배가 불러도 계속 먹고 싶게되는 맛이었답니다!

 

양식을 먹고 싶어도 아인쿠에 가면 만족하실 거예요 ㅋㅋ

 

이탈리안가정식을 제대로 느끼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