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영이공맛집 '매생이수라칼국수'

영이공맛집 '매생이수라칼국수'

 

얼마 전 대구에 비가 추적추적 내렸었죠.

 

그때 칼국수 생각이 나서 친구보러 영남이공대에 간 김에

 

칼국수도 먹고왔어요 ㅋㅋㅋ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입니다!

 

여기 정말 다양하게 메뉴들을 시키는 거 같더라구요 ㅋㅋ

 

전 바지락칼국수를 시켰어요~

 

 

요즘은 혼밥이 대세죠!ㅋㅋㅋ

 

칼국수 양이 꽤나 많았구 밥도 나오더라구요~

 

학교 근처라 학생들을 위해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겉절이는 조금 짭짤~ㅋㅋㅋ

 

그래도 칼국수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ㅋ

 

 

고추도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당 ㅋㅋㅋ

 

 

밥은 잡곡밥이었구 학생들은

 

배가 고팠는지 더 먹더라구요~

 

전 배가 불러서 밥은 차마 ㅜㅜ 패스!

 

 

넉넉한 인심이 보이는 양 ㅋㅋㅋㅋ

 

나쁘지 않는 맛이었어요!

 

 

헌데 바지락 칼국수 인데ㅜㅜ 바지락 양이 너무 적었어요.

 

이거보고 조금 ㅜㅜ...

 

차라리 국수양을 줄이고 바지락이 많았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그래도 넉넉한 인심으로 잘 먹었어요 ㅋㅋㅋ

 

 

참고로 정말 푸짐한 바지락 칼국수가 먹고 싶은 분이라면

 

삼덕동 '만돌참바지락칼국수' 추천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