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종로약전골목맛집 한정식이 먹고싶다면 '약전식당'

대구종로약전골목맛집 한정식 '약전식당'

 

 

이번에 부모님과 주말 점심을

 

먹기위해 약전 골목에 있는 약전식당에 다녀왔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한끼를 먹고 왔네요

 

(지도는 마지막에 첨부)

 

 

약전식당은 한정식과 모둠회, 수육을 판매하고 있어요 ㅋㅋ

 

저희는 한정식을 먹고 왔답니다.

 

 

아기자기한 물건들로 여기저기 꾸며져 있었어요~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였달까요?

 

 

벽면엔 옛 한옥 사진도 있었는데

 

꽤나 인상깊은 작품이었어요!

 

 

한옥으로 된 가정집에서 한끼를 하는 듯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당 ㅋㅋ

 

 

이렇게 좌석은 많은 편이었어요~

 

분위기도 나쁘지 않죠?

 

 

돌솥밥에 있는 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것을 내어주십니다 ㅋㅋ

 

 

그리고 한상이 떡하니 벌어지는데요~

 

정말 반찬들 하나하나 간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여기 정말 한정식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밥도 쓱슥 비벼먹으니 세상 꿀맛!

 

다음에 한정식 좋아하는 분들 모시고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육도 맛있다던데~

 

다음엔 수육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