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교동카페추천 '레이지모닝' 두번가세요

대구교동카페추천 '레이지모닝' 두번가세요

 

 

 

크림크로와상이 맛있는 레이지모닝에 다녀왔어요!

 

정말 맛있는 크로와상을 판매하고 있는 레이지모닝><

 

 

시청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끝도 없이 오더라구요 ㅋㅋㅋ

 

매번 사람이 뿜뿜인 레이지모닝!

 

 

친구 셋이 오랜만에 뭉쳐서 다녀왔어요 ㅋㅋㅋ

 

다들 거하게 점심을 먹은터라 크로와상은 하나!ㅋㅋ

 

 

요 크림크로와상이 얼마나 꿀맛이게요~?

 

커피는 사실 그냥 그래요 여긴 ㅋㅋㅋ

 

빵먹으러 가는 곳!!!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ㅋㅋㅋ

 

흐엉 너무 맛있어요ㅜㅜ

 

 

 

단걸 좋아하지 않지만 레이지모닝의 크림 크로와상은

 

정말 맛있게 먹는 저 입니당 ㅋㅋㅋ

 

추천 쾅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