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앞산 수제햄버거!!먹방

앞산 수제햄버거 에잇티원스커틀렛 이라는 곳에 맛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 해 봤어요!

매장 앞은 이렇게 오토바이랑 아기자기 하게 인테리어가 되있어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딱 지나가면서 튀어보여서 한번 매장에 이끌리게 되었네요 매장으로 고고 go !

햄버거도 완전 크고 먹음직 스럽죠? 옥수수콘이 있어서 입 맛이 더 신선하구

수제 햄버거이다 보니까 맛있기두 맛있었어요 크으!!

 

이것 또한 다른 햄버거인데 한번 제가 시식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자튀김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에 한개 ! 기대된다! 뺏어먹는 재미죠!

 

원래 햄버거 하면 맥주 아니겠습니까

시원한 생맥주를 들이켜 마시며 !!!

여기 한번 가볼만 해요 ! 햄버거가 땡긴다면 여기로 !!!

맥주 따는 병도 너무 귀엽자나......소장용 뿜뿜 카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