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카페추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B1919(비일구일구)

대구에는 구석구석 골목 마다

근사한 카페가 숨어있어요~

얼마전 시청쪽에 갔다가

골목속에서 핫플레이스 발견!

 

대구중구카페 B1919

추천해드려요~

 

너무 덥고더운 날씨에

시원한곳!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떙기는 날이였어요 ㅠㅠㅠ

물론 요즘 너무 이쁘고 핫한곳이

시청쪽에 많이 생겼지만

뭔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해서

찾은곳! B1919!

요즘엔 간판이 크게 달린 카페나 맛집이

잘 없는거 같아요..?ㅋㅋㅋ

B1919도 이렇게 앞에

화분과 표지판만 덩그라니~

하지만 다 어찌알고 잘 찾아오시는지...

핫플레이스는 역시 찾아가는맛!

어디에있든 찾아갑니다...( ͡° ͜ʖ ͡°) 

들어오자마자 주문하러갔어요~

훈훈하신 분들이 일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B1919에서 핫한 프렌치토스츠를 시켰어요!

다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지만..

저는 초콜렛 바나나를 시켜요

초콜렛과 바나나는 실패하지않아요

항상 맛있거든요!‎( °ټ°) 

주문하는 곳 옆에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의 잡지가 딱!

이게 뭐라고 다들 찍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찍었어용 ㅋㅋㅋ

is Coming..

비일구일구의 인테리어는

깔끔 그자체에요!

그래서 더 넓어보이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식물들이 위치해 있어서

싱그러움이 +1

화이트톤의 벽과 식물들이 너무 이뻐요

여기선 어디서든 사진이 잘나와요!

여기저기서 찰칵찰칵

창가자리도 인기랍니다!

SNS에서는 다들 저기서 찍더라구용!

다들 예쁘신 분들.....ㅋㅋㅋ

손님이 계속계속 들어오는데

역시 핫한곳 맞나봐요!ㅋㅋㅋ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초콜렛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

토스트.. 작아요.. 아껴먹어야해요..

아몬드와 시럽 바나나 그리고 누텔라!!!!

예쁘게 자르기 힘들어요..

바나나와 누텔라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

셋은 안어울릴 수가 없어요 ㅜㅜ

달달하고 달달하고 달아요!!

달달한 토스트 한입먹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모금!

그냥 천국이에요 ㅋㅋㅋ

에어컨도 빵빵하고~

왜 핫한카페인지 알거같네요!

비일구일구에서 맛있는 커피와

프렌치 토스트 추천합니닷 ㅋㅋ

 

대구 시청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있어요~

지도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