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카페추천 공기좋은 가창 카페 오퐁드부아

요즘 대구 외곽 쪽에도 규모가 크고

예쁜 카페가 참 많더라구요~

 

최근 다녀온 가창 오퐁드부아

추천해드려요~

 

평일 저녁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마감이 빠르더라구요~

10시였나..? 아무튼 마감에 늦지 않게

가기위해 속도를 내서 다녀왔답니다!

가창 오퐁드부아 카페는 규모가 커서 그런지

주차장이2개!

어두워서 잔디밭 쪽은 사진이 안나와서

건물사진만 뙇!!

대구카페추천 오퐁드부아

공기가 너무너무 좋아여!!!

저녁에 가서 그런지 너무 조용하구

맘에 딱 들었어용 ㅋㅋㅋ

작은 간판 앞에서 간판 인증샷!!

이름도 너무 이쁘죵

오퐁드부아

뜻은 나무아래서라네요 ㅋㅋㅋㅋ

마감이 다가와서 그런지

빵이 다 없구...ㅠㅠ

깜빠뉴 하나 똬앗...

앉을 자리가 엄청 많았어요!!

단체로 가도 좋은 곳!

친구한테 듣기로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ㅋㅋㅋㅋ인기가 많으느 곳인가봐용

늦은시간이지만 꽤많은 분들이

계셨어용 ㅋㅋㅋ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멀리까지라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으신가봐용!

친구와 저는 수제요거트와 모히또에이드

시켰어요~ 빵은 종류가 별루 없어서 ㅠㅠ

고민할 필요없이 무화과 깜빠뉴로!!

빵나오는 시간 참고하시고가세요~^^

ㅋㅋㅋㅋㅋ 무화과 깜빠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용

너무 예쁘게 담아주셔서 취향 저격 !!

무화과깜빠뉴는 중간중간

무화과가 씹히고

빵이 약간 단짠단짠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계속 무의식 중에 먹게되는

ㅋㅋㅋㅋㅋ

겉은 바삭하구

안은 쫄깃쫄깃!

모히또 에이드~ 정말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라임이랑 민트가

생으로 들어있어서 더욱 신선한 느낌!

수제요거트 너무 맛있어요 ㅜㅜ

짱맛!!! 아이들도 참 잘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가창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카페 오퐁드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