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카페추천 바다가보이는 포항카페 오도리오도시

요즘 대구나 포항분들에게 핫한

바다가 보이는 카페

오도리오도시에 다녀왔어요!

오도리에 위치한

오도리오도시입니다 ㅋㅋㅋ

 

바다 앞에 위치한

카페 오도리오도시!

하얀색 컨테이너 건물이

아이디어 넘치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에요!

요렇게 간판 옆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의자가 센스있게 준비되어요~

인생샷 가능가능

테이크아웃할땐

이렇게 이쁜 테이크아웃잔과 트레이!

깔끔하니 취향저격이네요 ㅜㅜ

여기저기 화이트톤으로 꾸며놓은

카페가 너무 이뻤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나 핫한곳

귀여운 글씨체의 메뉴판!

오도우유가 유명하다해서

저는 딸기우유와 블루베리우유를

주문했어요~

쇼케이스 안에 나란히 나란히

줄서있는 오도우유들~

귀욤귀욤하네요 ㅋㅋㅋㅋ

우유통이 너무 센스만점!

케이크 종류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ㅠㅠ 저녁을 먹으러

갈 예정이라 케이크는 패스~

귀여운건 더 가까이에서 ㅋㅋㅋㅋ

밀크티도 맛있어보여요 ㅜㅜ

언듯보니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캔에 담아서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너무 아이디어 넘치는거 같아용!

오도우유는 300ml

잘흔들어서 먹어야해요~

잘 섞이게 쉐이킷 쉐이킷!

잘 안 섞이면 밍밍하더라구요 ㅜㅜ

 

탁 트인 푸른바다가 보이는

너무 이쁜 카페에요!

2층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에서는 바다가 보이게

사진찍을 수 있답니다 ^*^

센스있게 삼각대도 있는

오도리오도시 ㅋㅋㅋㅋ

해가질 때 쯤

켜지는 조명!!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어요 ㅜㅜ

어디론가 떠나고 싶거나

바다가 보고싶을 때

포항 오도리오도시 카페

추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