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종로맛집 맥주가 맛있는 브루마스터

친구들과 오랜만에

종로쪽에서 만나서

어디갈까 하다가

너무 더워서 맥주마시러

맥주 맛집 브루마스터

다녀왔어요~

 

cgv아카데미 건너펀 큰 골목 쪽으로

쭉 들어오면 편의점 있는 건물에

브루마스터 보이실 커에요~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종류도 많아서

굳굳!!

인테리어도 예뻐요~

저희가 간 날은

야구를 하는 날인데

단체로 야구를 보러 오셨는지

조금 시끄러웠는데

평소에는 맥주먹기 딱 좋은거같아요~

노래도 신나고 분위기 좋아요!

브루마스터에는 생맥주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여기가 생맥주 따라 주는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많더라구요!

넓어서 단체모임하기에도 딱인거 같아요~

친구는 브루마스터 라거!

저는 둔켈 흑맥으로~

저는 왜 이러케 흑맥이 좋을까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ㅜㅜ

맥주색이 영롱영롱하니

한장더 찍어봅니닷!

무더운 여름엔 맥주가 짱인거

같아요!

다양한 생맥주가 많이 있어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세계맥주를

생맥으로 먹을 수 있는 곳

잘 없잖아요~ ㅠㅠ

하지만 병맥주도 있다는것!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샘플러나 무한리필도

추천 드려요 ㅋㅋㅋ

치킨에 맥주가 너무 끌려

져희는 중화깐풍치킨을

시켰는데.. 다른메뉴들도

다 맛있어보였어요!!

역시 치킨은 실패하지 않아요~

짭쪼롬 한 것이

맥주안주로 아주 딱이였어요!!

 

시원한 생맥주가 떙길떄

대구종로맛집

브루마스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