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카페추천 달서구 대실역 이음컴퍼니

달서구 대실역에 있는

이음컴퍼니 카페에 다녀왔어요~

깔끔하고 넓어서 추천드려요~

 

take it easy, take it eum!

이음컴퍼니 카페는 대실역과 가까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오픈을 조금 늦게 하는 편인 이음컴퍼니!

월요일~토요일은 12시부터 저녁11시까지

일요일은 오후2시부터 저녁 11시까지!

9월10일과 추석당일엔 휴일이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종류들이있어서

선택 장애 ㅠㅠㅠㅠㅠ 먹고시픈게 너무 많음...

라뗴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유자치즈케이크와 단호박케이크, 얼그레이머핀을 시켰어요~

식당에서 밥먹는 거 보다... 돈 많이 나옴...ㅎㅎ

토요일 2시에 방문했을때

디저트 들이에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하지만 넓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깔끔!!

취향 저격입니닷 ㅋㅋㅋ

이음컴퍼니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인테리어를 해서 뭔가 더 시원해보이고

깔끔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센스있는 셀프바 ㅋㅋㅋ

어디든 막 찍어도 그림이에요~

2층으로 올라왔는데

조용조용하고 깔끔깔끔!

역시 블루 컬러가 뙇!!

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딱 좋은거 같아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라뗴!

그리고 디저트 삼총사!!

단호박케이크가 너무 이뽀서

먹기 아까븜...

디저트는 단호박 케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유자치즈케이크랑 얼그레이커핀은.. 좀 실패...

커피랑 먹기에 단호박케이크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