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대구수제버거 맛집 교동 호기데이 자꾸 생각나

 

대구수제버거맛집 교동에 있는 호기데이 다녀왔어요~

사진 다시 보니 배고프네요 ㅠㅠ

여기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크으...

 

요즘 교동에 핫플이 많이 생겨서

시끄러운 시내 안쪽보다 조용한 교동이

좀 더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느낌있는 가게들도 많이 생겼어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귀염뽀짝한 간판 보고

들어가게 된 호기데이!

갈색 문이 너무 느낌있어요~

문 연지 얼마 안 된 따끈 따끈한 신상 맛집!

햄버거를 먹고 있는 로고가 넘나 귀엽네요 ㅋㅋㅋ

사실 입간판에 있는 사진보고 들어갔답니다 ㅋㅋㅋㅋ

워낙 빵 종류를 좋아하는 빵수니인지라...

최애 음식이 햄버거에요....ㅋ

생소하지만 호기 빵을 이용해서

버거를 만드는 곳이라 궁금궁금!!

친구들도 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이날은 햄맥으로 대동단결!!!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간판 너무 이뿌네여 ㅋㅋㅋㅋ

이름도 뭔가 호기데이~ 대구 사투리 느낌이 살짝.....?

느낌적인 느낌..

매장안에 들어 오니 여기 저기

귀엽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은 남자분인 거 같은데...

어찌 이런 갬성이...???ㅋㅋㅋㅋ

조명도 넘나 취향 저격인 것...ㅜㅜ

저기 저 두턱의 햄버거 소년이

자꾸만 시선 강탈....ㅋㅋㅋㅋㅋ

벽화맛집아니냐며 ㅋㅋㅋㅋㅋ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코카콜라 세병 ㅜㅜ

너무 느낌있어요... 쵝오!!

그리 넓지 않지만 감성적인 가게라

여자들이 좋아할거 같은 느낌??ㅋㅋㅋ

저는 분위기가 딱 제맘에 쏙 들었어요!

주문을 먼저 해야되서 계산대 앞으로 가니

너무 귀여운 햄버거를 들고 있는 귀염뽀짝

빅보이... 너 모야.. 왜캐 귀여워 ㅠㅠ

소품 하나하나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그만 감탄하고 메뉴를 시키기로 해요~

긴 빵으로 만든 버거인 호기와 햄버거를

먹기로 하고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추천 받았어요!

불고기스테이크호기와 이탈리안호기 그리고 치즈버거!

맥주는 빠질 수 없죠... 세트로 하면 감자튀김과 음료가 함께 나와요~

메뉴가 나오자 마자 다들 흥분해서

테이블을 박차고 사진부터 찍었어요 ㅋㅋㅋ

사실 햄버거도 바구니에 담겨져서 나왔는데..

사진이 잘 인찍혀서 앞접시에 옮겨서 찍었어요 ㅋㅋㅋ

패티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패티 맛 끝 짱나요..

사실 대구 왠만한 수제버거 집은 다 가봤지만

제 입맛에는 다 별로 였거든요.. ㅜㅜ 여긴 진짜 대박...

주문한 이탈리안 호기! 엄청 커서 사실 놀랬어요...

안에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양파와 토마토, 햄이 너무

잘어울려서 ㅜㅜ 완쩐 존맛탱.... 아삭아삭 식감이 대박이에요..

맥주랑 넘나 잘어울리는 것.....ㅋㅋㅋㅋㅋ

불고기 호기는 정말 엄청 크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취향저격했어요 ㅋㅋㅋㅋ 양념이 단짠단짠 불고기 양념이라

맥주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네요....

여자 셋이 가서 메뉴 세개 맥주 세개 .. 클리어 했어요!

사실 여자가 먹기 좀 큰가 했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네용 ㅜㅜ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게 나왔는데

두턱의 햄버거 남자아이가 여기에도 또...?

여기에도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인증샷 찍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계속 보니 정감가더라구요 ㅋㅋㅋ

문득 위를 보니 여기에도 또!!ㅋㅋㅋㅋ

매력터지네요 ㅋㅋㅋ

대구수제버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호기데이 ㅜㅜ 또 갈래여!!!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호기데이

대구시 중구 문화동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