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일상의 장

일본과자 우마이봉 선물 받았어요

일본 과자 우마이봉! 일본만화나 영화에서도 종종 보였던

그 과자를 선물 받았어요!



초콜렛 맛 우마이봉이랍니다.

그려진 캐릭터가 처음엔 도라에몽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전혀 다른 캐릭터였네요.



날이 더워서 인지 초콜렛이 빠른 속도로 녹아내리고 있어서

얼른 먹으려고 했는데

녹은 초콜렛이 접착제 마냥 껍질에 붙어서

잘 안떨어지는 바람에 먹기 힘들었네요.



하지만 바삭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이 아주 맛있었답니다.

이런 식감... 익숙한 식감인데 어떤 과자였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분명 먹어 봤던 식감인데...



안쪽에도 초콜릿으로 가득 찼다면 더 맛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그래도 심심한 입을 달래기엔

정말 좋은 일본과자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