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의 장

수성구요가 몸도 마음도 유연해지자

요즘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전부 날씬하고

건강해보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자기 관리 시대라는 말을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운동을 시작하긴 해야 하는데 헬스는 잘 안 맞는거 같고

그래서 조금씩 꾸준하게 해보려고 요가를 알아보았답니다.

마침 집 근처에 요가학원이 있어서 찾아갔어요ㅎㅎ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다가 드디어 다니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사월동에 있는 모두의 요가에요

들어가니 내부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더라구요~

뭐든 처음 운동 시작할 땐 기대되고 설레긴 하는데

의지가 약해서 오래가지 못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버에는 정말 꾸준히해봐야지 하고 결심했습니당ㅋㅋㅋ

 

벽에 붙어있는 사진의 고난도의 동작들을 보며

나도 열심히 하면 따라 할 수 있겠지란 기대를 해봅니다

요가는 다이어트 목적도 있지만 마음이 여유로워지면서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이 곳은 수업 전이나 후에 차를 마실 수 있게 마련된 공간인데

수업 전에 따뜻한 차를 한잔 하고 있으니

벎써부터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요가매트는 여기서 대여해주기 때문에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당~

알록달록 색깔별로 다양하게 있길래

마음에 드는 색깔로 골라봤어요ㅎㅎ

그리고 한쪽에서는 요가복과 요가매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뭐든 장비빨이라며 학원 등록전부터 미리 요가복을 알아봤던터라ㅋㅋㅋㅋ

준비를 해가서 나중에 구매할 일이 있으면 여기서 다시 봐야겠어요!

주말에 티비 보면서 집에서도 하려고 요가매트만 하나 샀어요.

수업 전 텅 빈 강의실입니다.

일찍 도착하니 마음의 여유도 생기네요ㅋㅋㅋㅋ

이날은 수업 첫날인데

긴장 상태의 굳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웠어요!!

요가는 난생 처음 배워보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씐 재미있었습니다.

요건 며칠 뒤!! 두번째 수업

횟수가 거듭 진행 될수록

고난도 동작이 나오지만 천천히 잘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동작도 조금씩 따라하면서 뿌듯함을 느끼고 있어요.

매일 컴퓨터를 앞에서 업무를 하느라 자세가 구부정해서 고민이었는데

체형교정에 자세교정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까

마음 잡고 진짜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ㅎㅎ

진짜 요가 수업시간이 기다려져요ㅋㅋㅋ

 

수성구요가 모두의요가

 

평일 09:00 ~22:00

T.053)793-0550

 

대구 수성구 달구벌로 659길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