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그 만드는 방법의 장

파워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연재하라!

파워블로그를 만들고자 한다면

연재글에 도전해 보라.



하나의 주제로 3편에서 10편 내지의 연재글은

하나의 포스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연이어 다른 페이지로 넘어갈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페이지 뷰도 올라가고 재방문을 유도하기에도 손쉽다.



특히나 연재성글은 한 포스팅에 내용을 꾹꾹 눌러 담지 않아도 되기에

가독성이 좋고 정보를 전달함에 있어

중요 부위가 나누어 꼼꼼하게 전달할 수 있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연재성 글은 인지도를 높이는데에도 기여가 크기 때문에

파워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연재를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